건강에 좋은 영양가 있는 식사를 위해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건강에 좋은 영양가 있는 식사를 위해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건강에 좋은 영양가 있는 식사를 위해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제대로 먹는 것이 좋은 영양 섭취의 비결이다.

이 글에서 우리는 올바른 음식 선택을 하는 내막을 설명한다.

여러분이 이미 알지 못할지도 모르는 올바른 식사에 대한 사실들을 발견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가공식품의 라벨을 매우 주의 깊게 보아라.

단지 어떤 것이 “감축 지방”이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다고 해서 그것이 영양학적으로 건전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종종, 그것들은 설탕과 많은 소금과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로 가득 차 있다.

체중 감소와 일반적인 건강을 위해, 고도로 가공된 음식은 매우 좋지 않은 선택이다.

열거된 성분은 일반 소비자가 이해할 수 없는 단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라벨에 인공 성분들이 많이 적혀 있는 음식은 멀리하라.

매일 섭취하는 단백질을 고기 이상의 것으로부터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거기에는 다른 먹을 수 있는 형태의 단백질이 있다.

이러한 원천은 콩, 콩, 치즈, 견과류를 포함한다.

이것을 요리하는 요리에 실행하거나 혼자 먹는 방법으로 식단에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의 식단에 다양한 단백질을 첨가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흥미롭게 유지할 수 있다.

매주, 너는 많은 종류의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

매주 껍질이 없는 가금류, 해산물, 살코기를 조금씩 먹어라.

단백질은 계란을 사용한다.

매일 계란 한 개를 먹는 것이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일주일에 한 번 고기를 먹는 것을 삼가도록 하라.

육류를 견과류, 땅콩버터, 콩, 완두콩 그리고 다른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대체한다.

갈은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를 먹어라.

이 스위치로 칼로리와 포화지방 모두를 줄일 수 있다.

칠면조 짙은 색의 고기는 간 소고기와 매우 유사한 영양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갈은 칠면조 가슴살을 꼭 집어라.

어떤 갈은 칠면조는 검고 흰 고기를 섞은 것이고 당신은 순백색의 고기와 같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빨간 고기를 그렇게 많이 먹지 않는 게 좋을까? 그런 다음 조미료로 변한다.

빨간 고기를 사용하여 곡물과 야채에 약간의 맛을 더한다.

중국과 지중해 문화는 이렇게 하고, 그 결과 미국만큼 심장 관련 질병이 많지 않다.

우유나 화이트 초콜릿보다 다크 초콜릿을 선택해라.

다크 초콜릿은 혈압을 조절하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보노이드라는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다크 초콜릿에 함유된 산화 방지제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크 초콜릿을 70% 코코아와 함께 구매하면 궁극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초콜릿에는 아직 칼로리가 많이 들어 있으니 얼굴에 가득 채우지 마.

식료품 쇼핑을 할 때 당신의 선택을 도와줄 수 있는 기회를 당신의 자녀들에게 주어라.

그들이 먹고 싶은 야채와 과일을 선택하게 하면, 그들은 아마 실제로 그것들을 먹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어린 아이들이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들을 고를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먹고 싶게 만들 수 있다.

지금 보시다시피 적절한 영양섭취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좋은 영양에 들어가는 많은 것들이 있다.

너는 이것을 벌어야 할 것이다.

위의 조언을 사용하여 영양가 있는 식단을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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