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관리: 주요 팁 및 조언

산성 환류 관리: 주요 팁 및 조언

산성 환류 관리: 주요 팁 및 조언

산성 역류로 고생하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이 기사에서는 산성 환류를 피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토론할 것이다.

당신이 배운 것을 식사 시간으로부터 기억되는 즐거움을 되찾기 위해 사용하라.

식사와 함께 마시는 대신에 각각의 식사와 식사 사이에 술을 마시라.

배고프기보다는 목이 마를 가능성이 높으며, 이렇게 하면 배고픔이 해소될 것이다.

또한 식사 시간 이외의 시간에 술을 마시면 음식을 먹을 때 위가 너무 팽창하지 않게 되어 식도로 산이 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위 점막층을 두껍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충제다.

위 속의 산은 이 보조제로 원래 있던 곳에 머물 것이다.

식사 직후와 잠들기 직전에 물을 가득 채운 1테이블스푼 정도를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돕기 위해 담배를 끊으십시오.

니코틴은 위산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산을 역류하게 한다.

차가운 칠면조를 끊는 것은 산성 역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천천히 그만두도록 해라.

매 식사 후 몇 시간 동안 똑바로 서있으시오.

그렇게 하면 식도에 위산이 쌓일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역류량이 줄어들 것이다.

침대 꼭대기를 올리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경사를 늘리기 위해 책에서부터 벽돌까지 무엇이든 사용해라.

침대의 머리는 약 6인치 더 높아야 한다.

이것은 산을 원래 있던 곳에 유지시켜 준다.

산성 역류로 고생하는 경우에는 식사 후 바로 눕는 것을 피한다.

눕는 것은 여러분의 소화기관이 제대로 작용하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

꼿꼿한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산성 역류로 인한 문제를 피하고 건강을 계속 느낄 수 있다.

일, 학교, 관계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를 없애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의 큰 원인 중 하나이며, 이것은 염증과 속쓰림을 유발한다.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트리거를 제거한다.

천천히 먹도록 해.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으면 접시를 닦지 마라.

대신 천천히 먹고 만족하면 그만둬라.

항상 앉아서 30분 동안 식사를 하십시오.

과식하고 음식을 삼키는 것은 당신의 산성 환류를 유발할 수 있다.

정말 천천히 먹기 위해 한 입 먹을 때마다 포크를 내려 놓아라.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대부분 식간에 마시도록 노력하라.

식도 아래 괄약근은 너무 많이 먹고 마시면 너무 많은 압력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식도로 산이 훨씬 더 많이 상승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든다.

적당한 활동은 실제로 산성 환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절제가 관건이다.

높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지만, 낮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중력이 제 역할을 한다.

적당한 운동의 또 다른 이점은 체중 감량을 돕는 것인데, 이것은 가슴앓이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산성 환류가 온다는 것을 알게 되면, 접시 위의 음식이 맛없어 보일 수도 있다.

산을 역류하여 치료하고 이러한 팁을 적용하여 속쓰림을 예방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어, 그리고 너는 그것들을 먹어야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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