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검증된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검증된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검증된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할 때, 당신은 아마도 어떤 종류의 기술이 당신이 활용하기에 가장 좋을지 궁금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연락하는 좋은 방법임은 말할 것도 없고, 오래되고 수익성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몇 가지 전략과 기법을 제공한다.

전자 메일 메시지를 개인으로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마케팅 노력도 그렇듯이, 일단 당신이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고객은 당신과 비즈니스 거래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청중을 공략하십시오.

두 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한 후,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등록하도록 요구하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내에 가입 링크를 삽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친구들에게 전달한다면, 이 친구들도 당신의 제의에 흥미를 느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층이 커질 것이다.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허락 없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을 스팸메일로 비난하고 당신의 사업을 망칠 것이다.

각 전자 메일에는 항상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가 있어야 한다.

내용물을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재료로 낮추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이다.

이메일에서 전달해야 할 한 가지 메시지를 결정하고 그 아이디어에 집중하십시오.

결국, 고객들은 간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것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네가 이메일로 보내주는 모든 것은 네가 먼저 교정해야 한다.

모든 이메일과 뉴스레터는 완벽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그것이 독자들에게 의도된 영향을 미치도록 정확하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링크를 입력한 경우 해당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클라이언트 또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게 될 것이다.

고객에게 대량으로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도 ISP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할 수 있다.

그들의 명시적인 동의를 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어떤 형태로든 스캠을 하는 사람은 즉시 부정적인 평판을 받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 잠재 고객들은 관심이 없어지고 당신의 회사와 일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려면 표현된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한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스팸을 차단하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무료 전자 메일 주소를 가져와서 인터넷 전체에 넣고 얼마나 많은 스팸을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이 잘못되고 있는지 확인한 다음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가지려면 스팸 발송자와 다른 조치를 취하십시오.

마케팅 목록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보내는 사람들은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것이고 당신의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당신의 목록에서 삭제하도록 요청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ISP가 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이 스팸 발송자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은 특별한 이메일을 위해 당신의 형식을 바꾸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대신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만약 이 이메일들이 잘 쓰여진다면, 그것들은 더 단순하고 친밀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감정적으로 느끼도록 해준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려고 할 때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현명할 수 있다.

여기에 나와 있는 많은 팁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경쟁사들보다 더 눈에 띄게 만들 것이며,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시킬 새로운 계획을 계속해서 주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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